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이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아 정부 정책 방향인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2일부터 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찾아가는 현장회의를 개최했다.
공단은 각 사업부 및 팀별 사회적 가치 추진전략과 주요계획 등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CEO의 경영철학 및 의지 등을 전파하여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각 사업장에서 찾아가는 현장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현장회의는 전 임직원의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2018년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4가지 추진전략 1. 나눔과 상생을 통한 일자리 창출 선도, 2. 지역사회 공헌 및 사회적 책임 강화, 3. 민주적 경영체제 확립, 4. 역량강화 및 경영책임성 확보 등을 전파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석만 이사장은 “이번 현장회의가 전 임직원이 사회적가치 실현의 중요성에 대해 한번 더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또한 공단은 공공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주요한 정책방향 중 하나인 사회적 가치 실현을 적극 이행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기본계획을 2017년 11월에 완료하였고 지난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 워크숍”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 기본계획을 보완하였으며, 각 사업부·팀별 의견을 반영하여 2018년 사회적 가치 실현 기본계획을 최종 완성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