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의원, 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참석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1/05 [15:2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05 [15:27]
시흥시의회 의원, 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참석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5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8년 시흥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흥시의회 의원들을 비롯해 경기도지사, 시흥시장, 국회의원, 주요 사회 단체장, 관내 기업체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인사, 신년사, 축사, 기념 떡 커팅식, 건배 제의 등이 진행됐다. 

 

김영철 의장은 축사에서 “우리 지역사회가 안정되고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것은 여러 가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산업현장에서 묵묵히 땀 흘리며 지역발전을 이끌어주시는 기업인 여러분이 계시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새해에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 살맛나는 시흥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시의회가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7년 설립된 시흥상공회의소는 인증발급, 휴먼네트워크, 비즈니스 정보화, 규제 및 애로해소 등 주요 기업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철 의장을 비롯해 박선옥, 조원희, 이복희 의원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