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혜란),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민구)은 12월 15일(금)국민체육진흥공단 시흥지점(지점장 이회철)과 함께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서 ‘온누리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시흥지점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여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과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 500만원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내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였으며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 50가정에 김장 구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한 국민체육진흥공단 시흥지점 최경배 과장은“추운 겨울을 맞아 기탁한 온누리 상품권이 저소득 어르신들께 잘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심을 두고 지역 내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작은자리복지관 유혜란 관장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해주신 점에 대해 항상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지원해 주신 온누리 상품권이 지역 내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 이라고 답했다.
함현상생복지관 조민구 관장은 “소중한 마음과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 더욱더 살펴보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 시흥지점과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 함현종합사회복지관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모아서 지속적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