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 연사업보고회 개최

(I love you, Thank you, Good for you)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2/12 [15:2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12 [15:27]
2017년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 연사업보고회 개최
(I love you, Thank you, Good for you)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센터장 이중교)는 지난 10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국가별 공동체 회원 및 센터이용자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I love you, Thank you, Good for you' 라는 슬로건으로 2017년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 연사업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외국인복지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외국인주민들이 태권도시범, 기타동아리 연주, 나라별 전통춤, 신나는 노래와 댄스를 선보였으며 특히 영어동아리 회원들의 신나는 캐롤송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을 부르며 지역주민과 외국인이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한국어교육 수강생들은 초급·중급·고급반으로 나뉘어 한국노래, 시낭송, 구연동화 등 조금은 서툴지만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시흥시외국인복지센터 이중교 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지난 1년 동안 우리 센터 사업성과를 보여주는 보람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외국인주민들이 센터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