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송년회 ‘겨울소풍, 청춘속으로’ 성황리에 마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2/07 [13: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07 [13:25]
2017년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송년회 ‘겨울소풍, 청춘속으로’ 성황리에 마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경희)은 지난 12월 1일(금) 오후 4시30분 시흥시여성비전센터 대강당에서 복지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나누어주신 장애인 가족들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약 500여명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본 행사 1부에서는 화려한 태권도 무술공연을 시작으로, 2017년 우수 복지관 이용자, 후원자, 봉사자, 활동보조인 등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함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2부에서는 각 팀별 복지관 이용자 분들의 공연과 희망을 주는 마술쇼 그리고 흥겨운 직원공연으로 송년회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웃음이 꽃피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송년회에 참석했던 장애인 이용자 가족 중 한 분은 “감성을 자극하는 포토존과 공연들이 색다르고 인상 깊어 즐겁게 관람하였다." 라고 하였으며,

천경희 관장은 “송년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2018년에도 시흥시의 모든 장애인 분들을 위해 복지관 직원들은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송년회는 경일전기공사, 공단앵글, 드림디포 시화점, 로즈빌인테리어, 만해건축설비, 보성엘리베이터, 시흥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시흥서해로타리클럽, 에이스도어, 우주환경21, 컴마트, 하나은행 시화점 등 총 20개의 단체 및 개인이 후원과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