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성하이텍 사랑의 후원금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2/04 [17: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04 [17:04]
(주)유성하이텍 사랑의 후원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주)유성하이텍(대표이사 박홍구)에서는 12월 2일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지원을 위해 후원금 1,9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전달하였다.  

(주)유성하이텍은 대기오염 방지시설 전문기업으로 1998년 설립 이래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해온 시흥시의 녹색성장기업이다. 환경 분야의 기술 개발과 실현을 통하여 후손에게 아름다운 삶의 터전을 물려주겠다는 경영 철학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유성하이텍 박홍구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의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기탁한 후원금은 떡으로 봉사하는 모임(떡봉회)에 전달되어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성이 가득 담긴 떡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2011년부터 시흥시1%복지재단 전 이사로서 소외된 이웃을 돌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온 박홍구 대표이사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가 출연하여 설립한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을 모아 연간 3만여명의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