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 한테크생활건강(주)(대표이사 윤진수)에서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손난로 2,700개 등 1억여원 상당의 물품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전달하였다.
한테크생활건강(주)는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친환경 생활 건강제품을 생산 보급하고, 캐리어에어컨을 본사직영으로 운영하는 기업으로 2014년에 중소기업청에서 인증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한 시흥시의 젊고 열정적인 기업이다.
한테크생활건강(주) 윤진수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휴대용 충전식 손난로를 후원하게 되었다. 지원이 필요한 곳에 배분되어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2013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물품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가 출연하여 설립한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을 모아 연간 3만여명의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