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진나누미봉사단과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연탄처럼 뜨거운 이웃 정을 배달해요 !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2/01 [14:1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01 [14:13]
효진나누미봉사단과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연탄처럼 뜨거운 이웃 정을 배달해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매화동에서 훈훈한 사랑의 온기가 피어올랐다. 효진나누미봉사단에서는 지난 11월 25일 추운 날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효진 직원들과 가족들이 모여 연탄 나눔 봉사를 펼쳤다. 이날 성기양 매화동장을 비롯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였다.

▲     © 주간시흥


효진나누미봉사단에서는 추운 겨울철 나눔과 봉사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매년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올해는 매화동 내 난방시설이 열악한 4가구에 총 2천여 장의 연탄을 배달하였다.  

▲     © 주간시흥


김종포 ㈜효진 대표자는 “조금이나마 우리의 나눔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의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며,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성기양 매화동장은 “이번 연탄 나눔 봉사를 통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서로 돕는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 단체 및 주민들과 협력하여 살기 좋은 매화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