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동 복지회관 준공 및 매화청소년문화센터 개소

오는 11월 27일(월) 17:00부터 진행 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1/22 [00:4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22 [00:49]
매화동 복지회관 준공 및 매화청소년문화센터 개소
오는 11월 27일(월) 17:00부터 진행 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매화동에 위치한 매화동 복지회관 준공식 및 매화청소년문화센터(관장 윤승일) 개소식이 오는 1127() 17:00부터 진행된다.

매화동 복지회관은 1층에 매화동 경로당, 시립매화어린이집, 매화거점복지센터가 자리하고 있고, 2층은 밴드실, 댄스실, 보컬연습실, 모임실, 다목적실 등 청소년이 이용할 수 있는 매화청소년문화센터가 운영 중에 있다.

이번 행사는 매화동 복지회관 준공식과 매화청소년문화센터 개소식이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어린이집 오프닝 공연으로 막을 열고, 이어 준공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각 시설 소개, 테이프 컷팅식, 시설라운딩, 다과식 및 청소년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매화동 복지회관은 유아부터 청소년, 나아가 노인까지 모든 세대를 어우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매화동 지역주민 모두가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준공되었다.

매화동 복지회관 관계자는 매화동 복지회관의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준공식 및 개소식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축하해주신다면 더욱 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