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흥FM 마을라디오’ 공개방송에 초대합니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1/06 [17:0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06 [17:09]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흥FM 마을라디오’ 공개방송에 초대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에서는 미디어를 활용한 지역공동체 회복 및 세대통합이라는 취지를 통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을 받아 ‘마이.리틀.라디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마이.리틀.라디오 교육을 수료한 마을미디어활동가들이 올 한 해 마을라디오 방송의 성과를 지역주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시흥FM 마을라디오 공개방송"을 11월 9일 목요일, 오후 2시 노인복지관 3층 가온누리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시흥FM 마을라디오 공개방송"은 우리가 만드는 우리 동네라는 주제로,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부에서는 '우리 마을 이야기'라는 주제를 통해 주민 DJ가 지역주민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바탕으로 우리 마을 안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실감 나게 풀어놓는다. 2부에서는 '다함께 놀자'라는 주제를 통해 시흥FM 마을라디오와 KBS '다큐 3일'에 방송된 봉제 미싱사 방송 창신동 마을라디오 '덤'의 연합방송을 볼 수 있다.

김미영 주민 DJ는 “라디오를 처음 시작하면서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벌써 우리들이 다함께 마을 라디오 공개방송을 한다니 믿어지지 않는다며”며 “긴장되지만 지금까지 준비한 마을 이야기들을 주민 분들에게 잘 전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