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2017 청소년활동 경진대회

동아리 부문(공연, 비공연) 석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1/06 [16:1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06 [16:11]
시흥시청소년수련관 2017 청소년활동 경진대회
동아리 부문(공연, 비공연) 석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소속동아리연합회인 ‘문화예술동아리연합회’와 ‘사회연구동아리연합회’가 지난 28일 서울에서 열린 ‘2017 청소년활동경진대회’ 공연부문과 비공연부문 모두 수상하였다. 

▲     © 주간시흥


청소년활동경진대회는 전국의 청소년동아리를 대상으로 공연과 비공연부문으로 나눠 1차 심사(예선)를 걸쳐 최종본선에서 비공연부문의 사례발표와 공연부분의 경연을 통해 최종 최우수 10개팀이(공연부문 5개팀, 비공연부문5개팀) 선정했으며, 이 중 ‘문화예술동아리연합회’는 공연 동아리부문에서 전국 상위 5개 동아리에게만 주어지는 최우수상(여성가족부장관상), ‘사회연구동아리연합회’는 비공연 동아리부문에서 우수상(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을 수상하였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소속 문화예술동아리연합회는 각종 공연기획 및 운영, 청소년기획축제 등을 진행함으로써 지역청소년동아리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만들었으며, 사회연구동아리연합회는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점을 찾아내 이를 해결하고 개발하기 위한 동아리활동을 스스로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여 청소년들이 살기 좋은 시흥시를 만들고자 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무한가능성을 발견하고 실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 활동과 동아리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