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10월 경로의 달 맞아 다채로운 행사 진행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1/03 [14: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03 [14:38]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10월 경로의 달 맞아 다채로운 행사 진행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10월 경로의 달을 기념하여 관내외에서 노인공경 문화 캠페인과 더불어 어르신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     © 주간시흥


특히 청명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체육대회 ‘시니어 올림픽’과 지역 곳곳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와 어르신들과 함께 오감으로 가을을 느꼈으며, ‘시니어 독서골든벨’로 지식을 뽐내고, ‘컴퓨터 경진대회’로 어르신들의 재능을 발휘해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문화예술 접근성이 낮은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문화공연, 예술작품 갤러리 관람, 최신영화 관람 등으로 어르신들의 문화 예술에 대한 마음도 일부 충족시켰다.

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이 배움의 즐거움에 그치지 않고 지혜와 재능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사회참여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고령화시대에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 실천 분위기가 지역에 확산되길 바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