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시흥지사, 취약계층 소방시설 기부금 전달

소방시설지원사업 및 보증금 지원사업 위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1/01 [06: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01 [06:57]
한국마사회시흥지사, 취약계층 소방시설 기부금 전달
소방시설지원사업 및 보증금 지원사업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한국마사회 시흥지사
(지사장 허상철)에서 취약계층 소방시설 보급사업 및 보증금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8,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전달했다.

지난 1025일 진행된 이날 전달식은 한국마사회 시흥지사, 시흥시1%복지재단, 시흥소방서, 시흥시자원봉사센터, 시흥시주거복지센터 등 5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기초소방시설 보급사업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과 나눔공유주택 보증금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3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한국마사회 시흥지사 허상철 지사장은 취약계층 세대들이 소방시설 보급사업과 보증금 지원사업 통해 주택화재 피해 저감과 안정된 주거에서 생활하기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천숙향 사무국장은취약계층의 경우 기초소방시설이 미흡한 경우가 많아 화재 위험성 높고, 주거가 불안정하다. 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세대들이 지원을 받아 위기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가 출연하여 설립한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을 모아 연간 3만여 명의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