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기억을 찾아 떠나는 행복소풍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0/27 [11: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0/27 [11:50]
가을의 기억을 찾아 떠나는 행복소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현상생은빛사랑채(안정욱시설장)는 지난 24일 입소어르신 40여명 을 모시고, 시흥 9경중 하나로 선정된 시흥의 명소인 갯골생태공원으로 가을소풍을 다녀왔다.


외부로의 나들이가 쉽지 않은 어르신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접할 기회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과 삶의 활력을 드리고자 함현상생은빛사랑채에서는 해년마다 봄·가을에 나들이를 실시하고 있다.

이 날 어르신들은 물왕저수지 근처에서 계절 별미인 만두전골을 드신후, 갯골생태공원에 도착하여 자연의 변화를 마음껏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치 붉은 융단을 깔아놓은 듯한 염생식물, 여기저기 반갑다고 손 흔들어주는 갈대와 코스모스 그리고 망둥어, 게등 갯벌에서 볼 수 있는 조형물들을 보시며 미소가 끊이질 않으셨다.

멋진포즈도 취해 가시며 어르신들은 사진도 한컷~ 예쁜 가을추억을 만드셨다.

또한, 가을 하늘아래 넓은 잔디에 돗자리를 펴고 삼삼오오 옹기종기 모여앉아 갯골생태공원에서 마주한 나만의 풍경화를 그리며 맛있는 간식도 함께 나누고 직원들과 가족같이 어우러져 매우 즐거운 한때를 보내셨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