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일자리재단, 여성IT 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 김지연 시계 대상 수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0/27 [10:0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0/27 [10:07]
도 일자리재단, 여성IT 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 김지연 시계 대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일자리재단은 25일 용인에 위치한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남부)에서 여성IT 취업 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시계의 디테일을 3D 영상으로 세밀하게 표현한 김지연씨의 ‘시계(時計)’를 대상작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3D, 웹그래픽, 웹퍼블리싱 등 다양한 IT분야의 취업포트폴리오 작품 104편이 접수됐으며 최종 10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작은 균형감 있는 사이트 디자인을 보여준 고선화씨의 웹디자인 작품 ‘DesignSOGAM’이 선정됐다. 우수작은 이나리씨의 ‘정리전선’ 작품과 단은경․박수진․이정민․허은애․황엄지 팀의 ‘특별한 웨딩을 위한 단 한 번의 인생샷 ONE SHOT’, 임수미씨의 ‘미아방지 목걸이’ 등 총 3편이다. 선정된 공모작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상장과 대상 150만원, 최우수상 각 100만원, 우수상 각 50만원, 장려상 각 2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됐다.

김화수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는 “1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이 말해주듯 IT분야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라며 “IT분야 진출을 위한 여성들의 취․창업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남부)는 지난 1997년국내 최초로 여성들에게 IT교육을 실시한 이래로 지금까지 약 6,600명의IT여성전문인력을 배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