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 한마당 제3회 슬로우걷기대회’ 성료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0/22 [01:2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0/22 [01:20]
‘어울림 한마당 제3회 슬로우걷기대회’ 성료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
(이사장 윤형영)는 지난 1019(),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3회 어울림 한마당 슬로우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슬로우 걷기대회는 김윤식 시흥시장, 김영철 시흥시의장, 홍원상 부의장, 윤태학·김찬심 시의원 등의 내빈과 시흥시내 장애인단체 및 학생들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의 시흥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시흥갯골생태공원 바닷길 2km를 걸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이루어진 솔빛난타팀의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시흥시, 히로세코리아 등의 후원으로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및 지역사회 참여 촉진을 목적으로 행사로 걷기대회 외에도 장애체험,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뉴스포츠 등의 10개 체험부스도 진행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희망나누리 윤형영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장애인 시설이나 집에서만 주로 생활하게 되는 장애인들이 대문 밖 사회로 나와 지역사회에 참여를 촉진하고 더불어 걷기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장애인식개선과 사회통합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