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신천동에 위치한 용접기술 관련 전문업체인 서경브레이징 신영식 대표이사의 Brazing관련 논문이 세계 최고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AWS의 용접접합학술지인 Welding Journal 9월호에 소개 되어 전문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한국용접공업협동조합의 회원사이며 임원사(이사: 국제교류위원회 위원장)인 서경브레이징 신영식 대표이사의 쾌거는 우리나라의 용접접합업계의 수준을 세계적인 용접접합학술지가 인정했다는 점에서 그 가치가 더욱 크다.
대한민국의 기술수준을 월드탑그레이드(World Top Grade)로 끌어올려 우리 기술을 세계에 알리는데 큰 공헌을 하게된 서경브레이징 신영식 대표이사의 논문 제목은 Flux Laminated Alloy Improves Air Atmosphere Brazing이며 Welding Journal에 총6페이지에 걸쳐서 게재됐다.
이번 논문에 소개된 기술은 세계최초로 개발된 기술이며 현재 특허를 획득한 상태이고. 또한 정부로 부터 신기술로 인정받아 NET 인증을 획득한 상태다.
이 기술은 서경브레이징 자체기술로 개발되었으며 인하대학교 복합재료연구실에서 제품평가를 한 결과 타 제품보다 월등한 획기적인 성능을 나타낸 것으로 인정되기도 했다. (자료는 " www.aws.org" 에 접속하면 자세히 볼 수 있음)
서경브레이징은 용접 기술 전문 업체로 특히 이형재질의 접합공정 개발은 물론 용접 자동화 기술을 선도해가는 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의 많은 기업들에 용접자동화 기계개발 및 제작은 물론 기술지도를 해오고 있는 신기술 보유 업체이다.
서경브레이징 신영식 대표는 지난 2004년 9월 2일 우수자본재 개발 우수기업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100만불 수출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04년에는 지역주민들의 창업지도의 일환으로 주민들에게 금속공예기술을 지도하기도 하는 등 지역에 많은 애착을 갖고 있는 기업으로 활동 해 온 지역우수 기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