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농기원, 3개 산학연협력사업 중간점검

대학교수, 농업인, 산업체, 관련 기관 등 80여명이 참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8/25 [08:1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8/25 [08:15]
도 농기원, 3개 산학연협력사업 중간점검
대학교수, 농업인, 산업체, 관련 기관 등 80여명이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농업기술원은 25일 대학, 산업체, 농업인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출화훼, 쌀 융복합, 인삼 등 3개 산학연협력사업의 중간진도관리를 개최했다.

지역전략작목 산학연협력사업은 도내 주요작목과 경쟁력이 높은 작목을 대상으로 생산성과 부가가치를 높이고 수출을 확대하기 위한 사업이다. ···연 전문가가 참여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생산, 가공, 마케팅 등 전 과정에 걸쳐 컨설팅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산학연협력사업 중간진도관리에서는 수출화훼산학연협력단 쌀융복합산학연협력단 인삼산학연협력단의 중간 사업추진 PT발표와 함께 각 협력단 사업현장도 방문해 전문위원, 회원농가 및 산업체 등이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했다.

김순재 경기도 농업기술원장은 산학연협력사업이 경기특화작목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고 수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시장개방 추세와 경영비 증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는 등 경기농업 발전의 돌파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