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중과 사랑을 캐치프레이즈로 하며 시흥시 리더들의 명품 골프클럽으로 잘 알려진 시흥 GC(시흥 골프클럽, 회장 최연이)와 주간시흥(발행인 박영규)이 오는 9월 24일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시흥 골프인 동호인들의 축제로 기대되고 있다.
시흥시 장곡동에 자리 잡고 있는 솔트베이 CC에서 진행되는 ‘제2회 최연이 회장배 및 제1회 주간시흥 배 골프대회’는 결실을 앞둔 황금빛 벼들이 익어가는 청명한 가을에 진행되어 골프를 사랑하고 즐기는 아름다운 골프 동호인들의 소통의 장으로 펼쳐지게 된다.
이번 대회는 9월 24일(일요일) 12시 티업 하여 샷 건 방식으로 진행되며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단체전을 참가단체 4인 중 성적이 좋은 3명의 결과를 집계하여 스트로크 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되며 개인전은 전 참가자가 신페리오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총 45개 팀을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하며 참가비에 그린피, 카트비, 간식, 중식, 저녁 만찬, 기념품, 경품 추첨 등이 포함되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대회를 함께할 수 있게 된다.
대회 시상은 단체 1위, 2위, 3위 시상과 개인전 1위, 2위, 3위와 메달리스트(남, 여 각 1명)에게 시상되며 기타 시상으로는 행운상 1등(브리지스톤 아연 세트)/홀인원상(파3-4 곳 중 최초 1명에게 TV43인치)/ 롱기스트 (남, 여 각 1명)/ 니어리스트(남, 여 각 1명)/다 버디상(통합 1명)/다 파상 (통합 1명)/ 다 보기상(통합 1명)이 주어지며 기타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참가자에게 전해지게 된다.
대회 접수는 9월 10일(일) 12시까지 이나 사전에 참가팀의 접수가 완료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도 있으며 참가비는 1인 22만 원이다.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골프클럽의 최연이 회장은 “지역에 골프장인 (주)성담 솔트베이 측에서 지역주민들의 골프 잔치가 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가운데 진행되는 대회이며 상품뿐만 아니라 푸짐한 경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어느 대회보다도 풍성한 대회로 골프인들의 만족감을 높여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