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틸뱅크는 최근 리더십아카데미2기 수료식과 IBK기업은행 가족기업 인증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에는 IBK 정규만 지점장 등 관련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리더십아카데미는 자기계발과정으로 직원들의 자아효능감 증진, 효과적인 시간관리와 목표관리 및 일과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김기석 대표는 인사말에서 “직원들이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주길 당부하며, 회사에서도 계속 관심을 가지고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더십아카데미 주관사인 엘앤에이(주)의 이재연 대표는 수료생들에게 “배운 것을 현장과 생활에서 적용하고 실천하지 못하면 배우지 못한 것과 같다.”며 “실천을 통해 개인과 조직을 변화시키는 리더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직원대표로 교육소감을 발표한 정석희 사원은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지원하고 있는 김기석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현업의 다른 동료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굿스틸뱅크(주)는 2016년부터 감성경영지원프로그램(EMAP)을 도입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활기차고 역동적인 조직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 김기석 대표는 베트남 근로자에 대한 공정한 처우, 근로환경 개선 및 지원 등으로 우수사업주로 선정 되어 대사명의의 감사패를 수상했다. 내외국인 차별 없는 인사정책과 관리로 직원들의 마음을 얻는 감성경영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고객사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