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클럽 시흥옥구클럽 이취임식에서 前회장인 김관선 회장이 7월 11일 장학금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시흥옥구로타리클럽 前회장인 김관선 회장이 지역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중인 새터민 학생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전달한 것으로 학생이 대학교를 졸업할때까지 매월 30만원씩 총 1,200만원이 꾸준히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국제로타리클럽 시흥옥구클럽 김관선 前회장은 “시흥옥구클럽 이취임식이 열리는 성대한 행사에서 전달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은 계속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새터민 학생에게 이번 장학금 지원은 한국사회에 적응하여 자신의 꿈을 펼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다. 시흥시1%복지재단 또한 새터민들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일에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