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우기철대비 긴급 안전 공사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7/18 [13:2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7/18 [13:26]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우기철대비 긴급 안전 공사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시흥국민체육센터에서 집중 호우 및 태풍 등 자연재해에 대비하고자 새단장을 실시한다. 공단은 노후된 센터 외벽 및 인공암벽장, 외부계단 철거 후 복합판넬 설치 공사를 실시하여 8월말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보수공사는 집중호우 대비 시민들에게 안전한 체육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후된 시설물을 교체하고 보수하여 쾌적한 시설로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다.

40여일 동안 센터외벽 케노피 방부목재, 인공 암벽장, 외부계단 철거 및 기존 외벽에 복합판넬 설치 등을 시행하여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체육센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     © 주간시흥

또한 7월 17일부터 7월31일까지 헬스장외 9곳에 개별 냉난방기를 추가 설치함으로써 필요한 장소에만 개별 냉난방을 하도록 하여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출 계획이다.

한편 공단은 각종 공사로 인해 주차장 및 이동 통로가 통제될 예정이며 이용고객, 주변 시민들에게 각종 소음, 분진 발생이 예상되어 양해의 말씀을 전달하고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공단은 공공시설 개선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시민이 시설을 안전하고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