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골프클럽은 지난 11일 솔트베이CC에서 제13회 정기 골프대회를 갖고 회원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전 대회참석자들이 모여 진행된 개회식에서 이철수 경기이사의 대회요강에 대해 설명이 있었으며 전체 기념사진 촬영을 마치고 각 조별로 편성된 참가자들이 매 홀마다 최선의 경기력을 보이며 회원 간에 돈돈한 우정을 나누었다.
대회 진행 중간에는 이벤트 홀을 마련하고 묵무침과 홍어회 등 푸짐하게 준비된 음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지며 대회가 치러졌다.
이날 대회를 마친 후에는 클럽 내 연회장에서 백종식 총무이사의 사회로 저녁 식사와 함께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신입회원들의 소개와 소감을 듣고 시상식 중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도자기 세트 등이 선물로 전달 됐으며 전 회원에게는 최연이 회장이 준비한 특별 상품으로 골프공 1박스씩이 전달 됐다.
이 자리에서 최연이 회장은 “매 대회마다 열심히 참석해주시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신입 회원들의 입회를 환영한다.”고 말하고 “존중과 사랑을 바탕으로 함께하는 시흥클럽이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대회결과 롱기스트는 윤대길 회원이 차지했으며 매달은 박광현 회원에게 돌아갔으며 신패리얼 방식으로 진행된 대회의 우승은 이동원 회원이 차지했다.
시흥골프클럽은 지역에 골프를 좋아하는 회원들로 현재 회원은 총 8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회는 추천자 중 내부에서 적격여부를 심의하여 회원으로 가입여부를 판단하고 있다.
시흥골프클럽은 8월에는 벌도의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9월에는 회장배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