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소통 ‘잘 노는 부부가 부자 된다’

시흥시 비전아카데미 제60차 강의로 준비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7/03 [20:4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7/03 [20:45]
부부 소통 ‘잘 노는 부부가 부자 된다’
시흥시 비전아카데미 제60차 강의로 준비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부설로 운영되고 있는 시흥시 비전아카데미 60차 강의가 중장년층 부부소통을 주제로 한 강의로 준비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강의는 고려대 명강사 과정 지도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성공/행복/희망을 전파하는 성행희 강사로 알려진 최영선 교수를 초청하여 부부간의 소통에 원인과 문제 해결방안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이번 강의는 부부간의 소통을 위해 서로 배려가 우선되어야 하며 부부간의 대화 방식, 이혼의 주요 원인과 스킨십의 중요성 등을 중심으로 강의함으로써 부부간에 소홀해질 수 있는 문제들이 집중적으로 다뤄지게 된다.

▲     © 주간시흥

 

부부간에는 ‘상처를 주는데 3초, 치유하는데 30년이 걸린다.’고 강조하는 최영선 교수는 부부간에 이혼은 싸움의 내용보다는 싸우는 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고 부부간의 대화에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해결하는 방법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남녀 간의 성 심리를 좀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부부간에 갈등을 해소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노년까지도 부부간에 소통이 원활하여 행복한 가정, 행복한 부부관계가 유지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게 될 예정이다.

▲     © 주간시흥

 

‘잘 노는 부부가 부자 된다’는 최 교수는 “가정이 편안해야 사회생활도 성공을 거둘 수 있다.”라고 강조하며 CEO들에게는 꼭 필요한 유익한 강의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시흥시 비전 아카데미 60차 강의는 시흥시민 모두에게 오픈되어 진행되는 강의이며 관심 있는 분이라면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부부가 함께 참여하는 분에게는 깜찍한 기념품을 선물할 계획이다(선착순 10쌍)

시흥시비전아카데미는 주간시흥에서 지역에 CEO들의 새로운 정보 제공은 물론 능력 향상 및 CEO간의 교류를 확대를 통해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으로 설립하고 매월 둘째 주 월요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컨퍼런스 홀에서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     © 주간시흥

명품 아카데미를 지향하고 있는 시흥시 비전아카데미는 멤버십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10년 시작되어 현재 7년째 운영되고 있다.

(강의 및 입회 문의 031-505-88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