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 체육대회 열려

풍성하고 넉넉한 대회로 펼쳐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6/12 [10:1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6/12 [10:11]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 체육대회 열려
풍성하고 넉넉한 대회로 펼쳐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회장 안오선)는 지난 11일 정왕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17년 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 전임 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시흥에서 크리스토퍼 교육을 수료한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번 대회는 45, 46, 47, 48기 회원들이 주관 기수가 되어 대회 모든 진행에 대해 준비 했다.

▲     © 주간시흥

 

이날 안오선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가족 체육대회로 회원들의 교류를 넓이고 화합의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짝수 기수(촛불)과 홀수 기수 (열정)팀으로 나누어 족구를 비롯해 피구, 기수별 주사위 던지기 등 다양하게 진행됐으며 기수별 장기자랑 경품 추첨과 푸짐하게 준비된 먹거리를 함께 나누며 넉넉하고 풍성한 대회로 펼쳐졌다.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는 자기발견과 자기발전을 위한 크리스토퍼 리더십교육 과정을 수료한 1000여명의 동문들이 모여 슬로건인 ‘한 자루의 촛불이 되어 사회를 밝히자‘는 교육의 기본 정신으로 사회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     © 주간시흥

 

시흥크리스토퍼 교육은 1년에 4기수가 배출되고 있으며 그동안 51기가 수료하여 총동문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52기가 수강 중인 상태에서 7월부터 시작되는 53기 수료생은 모집 중에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