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복지관 능곡 2,9단지 주택관리공단와 함께하는

기획행사 – 김도향 토크콘서트, 춤추는 관현악 우리함께 놀아보세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6/01 [14:0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6/01 [14:01]
노인복지관 능곡 2,9단지 주택관리공단와 함께하는
기획행사 – 김도향 토크콘서트, 춤추는 관현악 우리함께 놀아보세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지난 518, 24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주택관리공단 시흥능곡2단지, 9단지 관리소와 연계한 기획행사 "김도향 토크 콘서트 브라보 청춘!“,”춤추는 관현악 우리함께 놀아보세!“를 진행했다.

기획행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 뿐만아니라 능곡동 주민들이라면 모두 관람 가능한 서비스로 다양한 주제 및 장르의 행사로 제공되고 있다.

김도향 토크콘서트는 총100여명의 어르신 및 지역주민이 관람했으며, '봄날은간다', '바보처럼살았군요' 등 가수 김도향의 대표곡 공연을 비롯하여 마음수련을 주제로한 토크, CM송 메들리가 진행됐다.

춤추는 관현악 우리함께 놀아보세! 콘서트는 관현악기를 이용한 국악공연으로 '강강술래', '옹헤야' 등 다양한 국악공연이 실시되었으며 대중들에게 생소한 국악기 소개와 트로트메들리로 즐거움을 더했다.

시흥시노인복지관은 2010년 부터 매년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을 발굴 및 연계한 기획행사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