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전석교)은 지난 14일능곡G센트럴시티주민연합회(회장 조현창)와 진료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능곡G센트럴시티주민연합회 진료협력병원으로서 연합회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센트럴병원 강한성 대외부원장은 “이번 능곡G센트럴시티주민연합회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데 한걸음 더 다가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특성에 맞는 시민 중심의 효과적인 건강 검진과 체계적인 맞춤 의료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주민의 건강수준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방침.”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능곡G센트럴시티주민연합회 조현창 회장은“시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게 되어 기쁘다. 특히 협약 내용에는 단순한 진료혜택이 아니라, 정기적인 보건교육의 실시, 검진 우대 등의 내용 또한 포함되어있어 건강관리를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기대감이 크다.”며 “주민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향후에도 여러 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