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본동 「도로입양사업」업무협약식 개최

행정복지센터와 오동마을 청결추진단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5/23 [14:4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5/23 [14:46]
정왕본동 「도로입양사업」업무협약식 개최
행정복지센터와 오동마을 청결추진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석현)는 지난 5월 22일 오동마을 청결추진단(대표 원용선)과 민간주도의 깨끗한 마을만들기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오동마을 청결추진단 대표 원용선은 그날의 시작을 빗자루로 동네를 깨끗하게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는 청소뿐만 아니라 어르신에게 맛있는 점심을 대접하는 등 평소에도 점심봉사, 독거어르신 및 장애인 생일 챙겨드리기, 김장김치 담가 나눠드리기 등 지역을 위한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오동마을 청결추진단은 원용선 대표를 중심으로 인근 상가의 지역주민이 중심이 되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도로입양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를 계기로 혼자가 아닌 주민이 함께 동네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 나가게 된다.

정왕본동장은 “지역에서 쾌적한 환경을 위해 앞장 서 주는 주민들께 감사하며, 정왕본동에서도 지역주민들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고 청결한 거리를 만들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동마을 청결추진단의 도로입양 사업은 오동마을로 주변 입양도로에서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