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불 생선구이 정왕동 어버이날 효 잔치 펼쳐 눈길

지역 어르신 식사와 카네이션 선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5/16 [18:0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5/16 [18:00]
참숯불 생선구이 정왕동 어버이날 효 잔치 펼쳐 눈길
지역 어르신 식사와 카네이션 선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동 정왕역 북부역 부근에 소재한 구이가 참숯불 생선구이(대표 원용선)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난 10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정왕동 어버이날 효도잔치’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2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초대되어 풍성한 음식을 대접했으며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아드리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어버이날 어르신 효도행사는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명동칼국수, 서해 가스, 승준 테크, 더리본(주), 김용진 회계사무소, 대한 법무사 등이 협찬하여 더욱 풍성 한 잔치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구이가 참숯불 생선구이 원용선 대표는 그동안 둘째, 냇째주 토요일 점심에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국수 봉사를 실시해 왔으며 최근에는 노인정을 직접 방문하여 식사대접을 하고 있다.
원용선 대표는 “지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만큼 지역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당연한 것 아니냐.”라며 사업을 하는 동안은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