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동 통장협의회 회비 모아 장학금 전달

지역 학생 지원 통해 지역 관심과 사랑 심어줘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4/18 [16:3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4/18 [16:39]
월곶동 통장협의회 회비 모아 장학금 전달
지역 학생 지원 통해 지역 관심과 사랑 심어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월곶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용민)가 회비를 절약해 모아 지역 우수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8일 월곶동 동장실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용민 통장협의회장(전 시흥시 통장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박명기 월곶 동장, 이영섭 통장협의회 총무를 비롯해 지역 통장협의회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학생으로 선정된 월곶 중학교 재학생 3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용민 통장협의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학교생활에 유익하게 사용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고 “학업도 중요하고 지역을 알고 지역에 애정을 갖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라고 겪려 했다.

또한 박명기 동장도 “학생들이 공부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른을 공경하고 지역에 대한 관심과 봉사도 함께하여 지역에 대한 사랑도 키워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고 축하했다.

한편 이영섭 총무는 “이번 장학금은 월곶동 통장들이 회비 등을 절약하고 마음을 모아 조금씩 모은 것으로 마련하여 올해 처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으며 장학금 전달은 지속적으로 진행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