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골프클럽 제10회 골프대회 성황리 열려

시흥카네기 총동문 골프회와 MOU체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4/17 [11:4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4/17 [11:49]
시흥골프클럽 제10회 골프대회 성황리 열려
시흥카네기 총동문 골프회와 MOU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승 정성래, 롱기스트 박재완(남), 최선례(여), 니어 류경원 차지

▲     © 주간시흥

존중과 사랑을 기본정신으로 하며 지역에 명품골프클럽으로 더욱 발전해 가고 있는 시흥골프클럽(회장 최연이)은 지난 12일 솔트베이CC에서 제10회 골프대회를 가졌다.

화창한 봄 날씨에 진행된 이날 대회는 6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 닦은 기량들을 펼쳐 보이며 재미있고 즐거운 대회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경기 진행 전 펼쳐진 개회식에서 최연이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골프하기 좋은 날씨 회원들이 최선의 기록 경신은 물론 동반라운드 임원들 간에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멋진 대회참여에 감사했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또한 이번 대회는 3피스 타입의 명품 골프공인 퍼스트 원을 제조판매하고 있는 한형철 자문위원이 참가한 회원들에게 각각 한 줄씩의 골프공과 지난달 우승한 백종식 총무이사의 주방용품이 참가상으로 전달됐다.

라운드가 끝난 후에는 저녁식사와 함께 대회 결과에 대한 발표 및 시상이 진행됐으며 특별히 마련된 경품들은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들에게 전달하며 훈훈한 대회로 진행 됐다.

이날 대회결과 우승에는 정성래 전무이사, 롱기스트 박재완(남) 총무이사, 최선례(여)문화이사. 니어리스트는 류경원 이사가 차지해 회원들에게 큰 박수를 받는 가운데 트로피와 상품이 전달됐다.

또한 이 자리에서 시흥골프클럽과 시흥카네기총동문회 골프회(회장 박상일)의 서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고 공동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으며 신입 회원들의 환영식 및 생일맞이 축하 케이크절단이 진행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