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리트프랜즈,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장애인의 날을 맞아 행복을 선물하고 싶어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4/11 [17:4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4/11 [17:48]
(주)엘리트프랜즈,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장애인의 날을 맞아 행복을 선물하고 싶어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환경표지(친환경 사무용품) 국내최초 인증업체인 ‘(주)엘리트프랜즈(대표이사 이수용)’에서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왕정찬)에 약 2,000,000원 상당의 친환경 사무용품 및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친환경 생활용품 및 사무용품을 제조하는 (주)엘리트프랜즈는 장애인복지관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하고 싶다며 친환경 사무용품뿐 아니라 에코 도마, 주걱, 타월, 비누, 유아용 식기, 유아 의류 등 다양한 친환경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에 정식 등록해 신천중학교 등 2개 학교 저소득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는 (주)엘리트프랜즈의 이수용 대표이사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다.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시흥시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이 베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복지관 왕정찬 관장은 “매년 4월 장애인의 달을 잊지 않고 장애인복지관에 따스한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후원물품은 오는 19일에 복지관에서 열리는 장복이네 잔칫날 바자회 물품으로 활용하며 그 수익금은 시흥시에 거주하는 장애인 지원 사업비로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시흥장애인복지관은 오는 19일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복이네 잔칫날’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복지관을 대표하는 행사로 나눔마당, 먹거리마당, 놀이마당, 체험마당의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시흥시내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시흥시의 대표적인 친환경 기업인 (주)엘리트프랜즈는 그동안 녹색에너지대상, 대한민국 환경마크대상을 비롯, 경기도지사 표창,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려왔다. 특히 폐플라스틱 재생원료를 쓰면서 제품 품질을 유지하는 핵심 기술을 활용해 공공기록물 관리지침서에 의거한 진행문서 파일, 보존용 책표지, 문서보존상자, 기능성파일폴더 등의 친환경 사무용품 뿐 아니라 생활용품, 컴퓨터 주변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