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수도권강남고객본부(본부장 김재현)와 사단법인 정다우리(이사장 이기원)는 경기도 내 장애인 개인운영(미자립)시설 및 지역아동센터에 ‘맛있는 나눔, 건강한 이웃’ 사랑의 김치나눔행사를 4월 3일(월)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기도 내 개인운영(미자립)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23여 곳에 총 1,500kg의 김치를 지원하였으며, 특히 수원 ‘아멘나눔의집’을 비롯해 모든 시설에 KT임직원 또는 (사)정다우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김치를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본 행사에 5년 넘게 참여하고 있는 KT직원은 “참여할 때마다 더 많이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과 맛있게 드셔주시는 것에 대한 감사함이 공존한다.”고 말하며 “올해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사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치를 기부 받은 시설관계자는 “아이들이 봄김치를 참 좋아하는데, 매년 지원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하며 “봄김치로 아이들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해야겠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정다우리는 개인운영(미자립)시설 및 외국인노동자, 다문화가정 자녀, 비법정 소외아동, 희귀난치병 아동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아동복지관련 제 1호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