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실버바리스타 ‘춘천 낭만 워크샵’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1/17 [17:1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1/17 [17:13]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실버바리스타 ‘춘천 낭만 워크샵’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119일 실버바리스타 어르신 30여명과 함께 오색찬란한 춘천으로 워크샵을 다녀왔다.

이번 워크샵은 실버바리스타 1기부터 8기까지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어르신 간 긍정적 상호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업무 수행 시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해소함으로서 의욕을 고취 시키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가평 쁘띠프랑스를 방문하여 프랑스의 다양한 생활상 및 마리오네트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춘천 산토리니 카페에서 다양한 커피를 시음해봄으로서 향과 맛의 민감성을 높임으로서 바리스타로서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다. 또한 의암호수 둘레길을 걸으며 서로 간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친밀한 시간을 보냈다.

워크샵에 참여하신 예정희 어르신은 춘천의 명소인 카페에 방문하여 커피의 맛과 향을 비교해볼 수 있어 너무 재밌었고, 둘레길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둘러보며 정다운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실버바리스타 어르신들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받은 활기찬 에너지로 앞으로도 멋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