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시충청향우회(갑 회장 최병득, 을 회장 이인호)는 지난 10월 23일 포동시민운동자에서 한마음체육대회를 열고 시흥시 갑 지역과 을 지역 회원들이 합동으로 체육대회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철 시흥시의회의장과 함진규 국회의원, 조정식 국회의원 등과 각 시도의원, 충청향우회 중앙회 임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군자공고 풍물단의 식전공연에 이어 각 지회기를 앞세우고 각지회 회원들이 입장하는 화려한 입장식이 진행됐다.
이인호 을 지역 연합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행사가 시작됐으며 최병득 회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충청장학재단 장학금 및 재시흥 충청향우회 장학금 전달이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최병득 갑지역 회장은 “나라사랑, 고향사랑, 향우사랑, 시흥사랑의 마음으로 충청인의 긍지를 갖고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단합을 이뤄내자.”라며 참석한 내빈과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이인호을 지역 연합회장은 “오늘대회가 승패를 떠나 한마음의 장으로 유익한 시간 되기바란다.”라며 대회준비에 수고한 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대회는 각 지회별로 푸짐하게 준비된 음식4을 함께 나누었으며 2부 체육행사에는 족구경기를 비롯해 계주 경기 등이 진행됐으며 한마음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충청인의 한마음 화합의 장으로 이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