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관광홍보를 위한 팸투어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0/19 [15: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0/19 [15:47]
시흥시 관광홍보를 위한 팸투어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김윤식 시장)는 오는 22일 블로거 40명을 초청하여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제4회 월곶포구 축제와 연계하는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는 시흥시가 6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2016년 관광수용태세 개선 컨설팅 후속실행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81차 팸투어를 실시했고 222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흥시만이 가지고 있는 천혜의 생태자원을 전국에 알려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팸투어는 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을 들으면서 세계에서 보기드문 내만갯골과 염전의 정취가 있는 갯골생태공원, 낙조가 아름다운 오이도, 우리나라 최초 연재배지 관곡지와 연꽃테마파크, 맛집이 많고 야경이 아름다운 물왕저수지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월곶포구에서 열리는 제4회 월곶포구축제에 참여하여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를 즐길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산업도시 이미지에서 도심 속 자연이 생동하고, 문화가 흐르고, 사람들이 어우러지는 관광도시로의 이미지 개선, 인지도 제고를 통해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