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CEO 주재 고객모니터간담회(정부3.0 현장포럼) 개최

CEO와 고객과의 소통 기회 마련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9/01 [13:1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9/01 [13:10]
시흥시시설관리공단, CEO 주재 고객모니터간담회(정부3.0 현장포럼) 개최
CEO와 고객과의 소통 기회 마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은 지난 829일과 312차례에 걸쳐 CEO 주재 고객모니터간담회(정부3.0 현장포럼)를 개최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객모니터단은 국민체육센터, 여성비전센터를 비롯한 공단 운영 시설을 이용 중인 고객으로 구성되어 프로그램 등 운영상황, 시설 관리실태 등을 모니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공단은 지난 5월 모니터 간담회에서 제시된 32건의 제안사항에 대하여 사진자료와 함께 상세한 처리내용을 보고하였으며, 간담회에 참여한 고객모니터 요원들은 제안조치 결과에 만족해하였다. 또한 정부3.0 홍보와 함께 고객의 입장에서 공단 시설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 건의사항 등의 의견을 청취하였다. 제시된 의견은 신속하게 반영하여 시설을 개선하고 향후 처리결과를 우편으로 발송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천석만 이사장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이번 경영평가에서 등급(전국 45개 시·군 공기업 중 2)이라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펼쳐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공단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정부3.0 실현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