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부설로 운영되고 있는 시흥시비전아카데미 후반기 워크숍이 지난 17일 선재도 오션빌에서 진행되어 회원들 간에 더욱 단단한 결속력을 높이는 화합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오후 5시에 집결한 회원들은 워크숍 준비를 함께하고 6시부터는 특별 강연으로 김혜숙 라파엘 방문요양센터 센터장의 ‘노인복지의 이해’라는 주제의 강의가 진행되어 노인복지에 대한 현황설명과 함께 노인복지의 중요성, 국내 노인복지 제도 활용방법 등에 대한 강의로 노인복지 제도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어 의전 행사를 통해 신임 사무총장, 조직관리 이사 등에게는 임명장이 전달됐으며 시흥시비전아카데미의 발전을 위해 공헌한 이경한 GS편의점 대표에게는 주간시흥에 마련한 공로패가 전달됐다.
1부 행사가 끝나고 1층 식당으로 내려온 회원들은 다양하게 준비된 저녁 만찬을 함께하며 돈독한 우의를 쌓아 나갔으며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한층 더 즐거움이 고조 됐다.
이 자리에서 전석교 운영위원장은 “시흥시 비전아카데미가 앞으로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나가자.”라며 건배를 제의 했으며 회원들이 늦은 시간까지 다양한 주제를 논의 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어 다음날에는 아침식사를 마치고 총평을 통해 워크숍의 결과에 대해 논의 하고 후반기 워크숍 일정을 마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