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연꽃그림 페스티벌 개막

시흥미협 및 초대작가 작품 전시 눈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7/28 [00:5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7/28 [00:54]
제9회 연꽃그림 페스티벌 개막
시흥미협 및 초대작가 작품 전시 눈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미술협회(회장 김순겸)는 지난 25일 연꽃테마파크에서 제9회 연꽃그림페스티벌을 열고 25일부터 8월 3일까지 야외 전시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진행된 개막식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해 윤태학 시의회의장, 이복희 시의회 운영위원장, 김태경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및 박한석 예총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순겸 회장은 “연꽃 페스티벌이 꾸준히 발전하고 미술협회가 발전하도록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이번 작품을 출품해주신 초대작가를 비롯한 미협 회원들께도 감사한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김윤식 시흥시장도 축사를 통해 “미술협회가 주관하는 연꽃그림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작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 연꽃 테마파크가 더욱 많은 사랑을 받도록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매년 연꽃이 피기 시작하는 한여름에 진행되는 연꽃그림페스티벌은 시흥미술협회 회원작품은 물론 인근 지역 초대작가들의 연꽃을 소재한 그림들을 연꽃테마파크 야외에 전시함으로서 테마파크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