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원 선거 (라)선거구 새정치 민주연합 이상섭 후보가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참신한 신인 정치인, 건축전문가로 시의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지난 20일 정왕동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 이날 개소식은 조정식 국회의원(새정치 민주 시흥을)과 김윤식 시흥시장 후보, 이귀훈 시흥시의회의장, 이상희, 임병택, 최재백 도의원 후보와 박선옥, 김영철, 장재철 시의원 후보는 물론 지역 단체장 및 지인 등 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가장먼저 격려사에 나선 시화성바오로성당 문병학 요셉 주임신부는 “도시전문가로 저와 시민들을 잘알고 시민에 봉사자로 역할 해 주시기 바란다.”고 격려했으며 이상설 전 서해로타리 회장은 “이상섭 후보는 지역에 무거운 직함에 주저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맡아왔으며 뚝심 있으며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며 긍정적 사고, 도전정신이 있으며 주위를 즐겁게 할 줄 하는 아는 사람이다.”라며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큰 뜻을 이룰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고 당부 했다.
이어 고영진 호남향우연합회장은 축사를 통해 “시에서 당당하게 일할 수 있는 직업 정신이 투철한 이상섭후보가 전문가로 시흥발전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해 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조정식 국회의원은 “시흥은 시흥100년 시작의 원년이며 시흥 정왕2,3,4동 선거구는 배곧신도시 등 시흥을 변화시킬 가장 중요한 곳으로 이곳 시의원으로 건축 전문가인 이상섭후보가 최적임자다.”라고 말했으며 김윤식 시흥시장 후보는 “시흥시인구가 70만 도시로 변화되어가고 있으며 이에 걸 맞는 시의회가 이루어져야 한다.”하며 “도시설계전문가인 이상섭 후보가 시의회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저 김윤식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상섭 후보는 “시흥시는 배곧신도시는 물론 많은 도시개발이 이뤄지는 곳으로 전문가로서 시민의 이익을 위해 전문가로 협조자로 따가운 시선으로 시흥시 개발 끝까지 책임지고 실현하겠다.”며 “도시설계 전문가이며 정치 초년생인 본인이 꼭 당선되어 시흥시 개발을 끝까지 책임지고 실현하겠다.”고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