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흔 시흥시장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4/05 [01:1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4/05 [01:10]
정종흔 시흥시장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종흔(70, 새정치민주연합) 전 시흥시장은 지난 3일 시흥시청 시민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다년간 행정경험을 토대로 시민과 환경이 조화로운 으뜸 환경도시를 만들겠다"며 이번 6ㆍ4지방선거에 시흥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정 전 시장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시흥시장 재임 시 교육, 환경, 대중교통 등 열악한 여건으로 모든면에서 힘들엇지만 시흥교육청을 1년여 만에 유치하여 교육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시 면허버스 회사 설립으로 대중교통의 숨통을 트게 했다"며 "경험과 경륜을 통해 행정능력이 검증됐다고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 예비후보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및 서울대 병원 유치를 투명하게 추진해 시의 위상을 재정립하고, 100세 시대에 발맞춰 2년제 어르신 전문대학을 설립하겠다"고 공략했다.

또한 "시민의 힘으로 께끗한 선거를 치르겠다"며 선거비용 마련을 위한 '소금창고 펀드'를 소개했다.
소금창고 펀드는 시민들에게 공개적으로 선거자금을 모집하고, 선거가 끝난 뒤 결과에 상관없이 투자자들에게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것을 말한다.

정종흔 예비후보는 끝으로 "정종흔이라는 이름과 새정치민주연합의 이름으로 시민이 행복한 시흥시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종흔 전 시장은 경기도청 기획관, 문화관광국장, 농정국장 등을 거쳐 민선 3기 시흥시장을 지냈다.
 
/배석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