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부정청탁금지법 바로알기 캠페인 진행

추석 명절 맞아 부정청탁금지법 위반에 대한 경각심 높여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9/10 [18:22]
김세은 기사입력  2024/09/10 [18:22]
시흥도시공사, 부정청탁금지법 바로알기 캠페인 진행
추석 명절 맞아 부정청탁금지법 위반에 대한 경각심 높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9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에서 부정청탁금지법 바로알기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스승의 날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부정청탁금지법 위반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청렴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특히, 공사는 수강생과 강사들에게 선물을 주거나 받지 말아야 한다는 내용을 강조하였으며, 선물을 주고받는 대신 따뜻한 말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문화를 정착하고자 노력하였다.

 

한편, 공사는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하게 진행하여 교육 현장에서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여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시민들과 신뢰감을 형성하고, 투명한 교육 활동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동선 사장은 앞으로도 투명하고 공정한 청렴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다가오는 추석 명절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모여 화합을 다지고 맛있는 음식을 나눠먹으며 화목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