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도서관에 가면 봄날 즐길 거리 ‘풍성

‘야외 음악회 및 청소년 진로 부모 교육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4/05/14 [12: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4/05/14 [12:25]
배곧도서관에 가면 봄날 즐길 거리 ‘풍성
‘야외 음악회 및 청소년 진로 부모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배곧도서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2일 도서관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야외 음악회 및 청소년 진로 부모 교육을 마련했다.

 

먼저 청소년 자녀 진로 코칭 부모 교육은 시흥시가족센터가 추진하는 찾아가는 통합 가족 지원프로그램과 연계돼 진행되는 것으로, 운영 기관으로 배곧도서관이 선정돼 522일 오전 10시에 배곧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개최된다.

 

교육은 40명 내외의 초등학생 고학년에서 중학생 양육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녀의 진로 지도에 대한 이해, 진로 지도 시 부모의 역할 및 코칭 기술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전문가 강의로 자녀 진로에 관해 도움받을 수 있다.

 

야외 음악회는 음악이 열리는 정원이라는 주제로, 522일 오후 7시에 배곧도서관 1층 중앙정원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은 평소에 배곧도서관 이용자들에게 모임의 장소 및 쉼터로 제공되는 중앙정원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연주회는 60분가량 펼쳐지고, 친숙한 영화ㆍ애니메이션 오에스티(OST)와 클래식 음악 위주의 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배곧도서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민들에게 유익하게 다가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수요에 맞춘 문화 행사 및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청소년 자녀 진로 코칭 부모 교육음악이 열리는 정원은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https://lib.siheung.go.kr)에서 520일 오후 6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 배곧도서관(031-310-5286)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