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이하 “산단공 경기본부”)는 최근 구인난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과 미취업자의 구직활동 지원을 위해 2월 19일(화) 14시부터 ‘강소기업과 함께하는 취업광장’을 개최한다.
이 날 행사를 위해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구인․구직자를 사전에 모집하였고, 참여규모는 안산․시흥 스마트허브단지 내 구인기업 23개사와 구직자 2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장소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반월교육장 4층에서(777-6번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특히, 산단공에서 이번 달 오픈한 온라인 채용관리 시스템 ‘드림잡고’(www.dreamjobgo.or.kr)와 연계하여 진행된다. 드림잡고 온라인 채용관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구직자가 온라인으로 직접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산단공 경기본부 채병용 본부장은 “향후 드림잡고는 산업단지 내 구인․구직자 간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하여 효율적인 채용까지 가능케 하는 중개자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것이라 여겨진다.”라며 온-오프라인 양방향의 지원이 일자리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추가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반월교육장(777-6번지)으로 14시에 방문하면 박람회 참여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