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경기도수출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시흥시 기업의 수출 판로개척 활성화를 위해

박영규 | 기사입력 2023/12/13 [10:42]
박영규 기사입력  2023/12/13 [10:42]
시흥산업진흥원-경기도수출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시흥시 기업의 수출 판로개척 활성화를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12일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경기도수출기업협회(회장 강성호)와 시흥시 기업의 수출 판로개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경기도수출기업협회 강성호 회장을 비롯하여 이명열 서부연합회장, 조요한 사무총장, 이서구 부회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시흥시 기업 판로개척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해외 마케팅 활동 지원 및 수출특화세미나 운영 등으로 수출 유망기업 육성 상호 협업을 통한 정책사업 발굴 및 시흥시 기업 수출지원 강화 기업 글로벌 진출 활성화 및 네트워크 구축 기업의 애로사항 발굴 및 해소 지원 등 기업 하기 좋은 시흥시를 실천하기 위한 전방위적인 기업 지원 체계를 마련하기 위한 협력을 할 예정이다.

  © 주간시흥

유병욱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수출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성호 회장은 수출 활성화를 위한 시흥시 수출 기업 간 네트워크 활동을 위하여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수출기업협회는 경기도내 1,200여개사 회원사 중 시흥시 기업 125개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출지원 고도화를 통한 기업 역량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