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2023년 사업실적보고회 개최

박영규 | 기사입력 2023/12/11 [21:27]
박영규 기사입력  2023/12/11 [21:27]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2023년 사업실적보고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회장 : 김진대)는 지난 126() 시흥창업센터 1층에서“2023년 사업실적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임원 및 대의원과 임병택 시장, 문정복 국회의원, 송미희 의장, 박춘호 시의원, 백종만 시흥시 경제국장, 정동선 시흥도시공사 사장, 신병철 시흥시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장, 박노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센터장, 유병욱 시흥산업진흥원 원장, 이두균 경기신용보증재단 지점장 외 내외빈으로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사업성과 및 2024 비전 제시그리고 유공자 표창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사업실적보고회의 주요성과로는 20234개 분과위원회를 구성하고 4개 분과에서는 14개 사업을 추진했다. 일자리 창출 분과에서는 청년뉴딜 일자리 사업 선정과 외국인 인력 매칭 박람회 참가하였고 자금 역량 강화 분과에서는 하나은행, 경기신용보증재단과의 협조를 이끌어 냈으며, 공동구매판로개척분과에서는 조달 교육, 시흥도시공사 시설 방문과 전시회 참가 기회 제공에 힘쓰고, 경영홍보네트워크분과에서는 산자부 의원과의 간담회에서 중대재해법 건설면허 부분의 법령을 개정하는 등 크고 작은 성과를 얻는 한해를 만들어 내었다.

이 자리에서 임병택 시장은 축사를 통해 사업하시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모임 유지하시고 교류하고 소통하는 소부장 경영인들과 함께하겠다.”라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건의해주면서 더 좋은 협회 만들어 기업의 큰 힘이 되고. 2024년은 더 의미 있게 성공하는 한 해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또한, 문정복 국회의원은 “426일 소부장 경영인협회에서 국회를 방문하셔서 애로사항에 대해 간담회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안건 중 중대재해법 건설면허 취득 관련하여 이용빈 의원님과 이야기를 하여 법령을 개정하게 되었고 저는 내년에 박병진 대표님이 제안한 지식산업센터의 복층화, 정상화, 합법화 문제를 꼭 해결하도록 하겠다.”라며 축하했다.

송미희 의장님은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업하는 입장은 아니지만 의회가 생긴 이래로 가장 왕성하게 기업인들과 소통하는 한 해였으며 코로나로 인해 기업 환경이 어려워졌고 기업인과 정치인이 열린 마음으로 서로 스킨쉽 한다면 시흥의 발전, 기업의 발전을 도모해 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하고 능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춘호 의원은 2021년 조례를 만들어서 시작한 단체이고 사무국을 지원하는 지원책을 기업지원과에서 방법을 찾고 있으니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도우며. 늘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진대 회장님은 오늘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것은 다 여러분 덕분이다. 2023년 한해는 대의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소중했고 보람찼고 의미 있는 한 해였다.”라고 말하고 “2024년도에도 적극 협조 해주시리라 믿고 여러분의 활동에 감사하며 올 한 해 수고 많으셨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