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흥시민 눈과 귀 입이 되어줘서 감사
시흥시줄다리기협회장 김 기 석
이렇게 한 곳에서 지역을 위해 발로 뛰는 지역 언론이 있었나 싶습니다.
18년이라는 시간 동안 시흥시민들의 눈과 귀, 그리고 입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간시흥의 열여덟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쭉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을 시흥시 최고의 상으로
시흥비전포럼 4대 이사장 김 종 업
주간시흥 창간1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3년도 우수시민으로 선정되신 제18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간의 지역발전을 위한 노력과 봉사에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그동안 주간시흥은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들과 함께하고 정직한 언론으로 사명을 다하고 있으며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을 선정하는 시흥비전포럼, 시흥시청소년예술진흥회, 올해 14회째 이어 오고 있는 시니어 스마트폰 경진대회는 물론 시민기자, 시니어 기자 운영 등으로 지역에 유익한
언론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유튜브 송출 등을 통해 공정한 시각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특히 시흥시비전포럼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시민을 뽑고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을 선정하는데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데 고마움을 전합니다.
시흥시비전포럼은 앞으로도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이 시흥시 최고의 상이 되도록 비전포럼 임직원 여러분 함께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창간 18주년 금자탑 위에 노력해오신 박영규 대표님 주간시흥 임직원 여러분 발 빠르고 정직한 신문 보도에 앞장서는 시민기자 여러분에게 감사하며 시흥비전포럼 임직원 관계자 여러분과 함께 주간시흥 신문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모범적인 신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젼봉사단 장 월 환
주간시흥 비젼봉사단 장월환입니다.
시흥시에 최고의 전통과 권위로 자랑하는 주간시흥 18주년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와 시흥시 발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박영규대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창간 18년의 역사 자랑스럽습니다. 시흥시에 지역 언론으로서 발전과 비전이 있는 주간시흥신문사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18주년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