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LINKSALAD 7월 월간 차트 © 주간시흥
|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2023년 7월 3일 -- 6월 14일 발매한 옫쏭의 새로운 싱글 ‘나무랑 나무를 보았어’가 발매 초 LINKSALAD의 일간, 주간 차트 1위를 달성한데 이어 7월 1일자 월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옫쏭 프로듀서는 이번 LINKSALAD 월간 차트 1위 달성에 힘입어 7월 중 2개의 앨범을 추가로 낼 예정이다.
첫 번째 앨범은 2022년 1월 3일 선보였던 EP ‘Do I love you?’를 유통사 루미넌트 엔터를 통해 7월 5일 재발매한다. 이 앨범은 첫 발매 당시 미국의 한국 인디 소개 매체 ‘Korean Indie’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국에서는 첫 발매로, 좋은 평가가 기대된다.
이어 두 번째 앨범은 7월 25일 발매 예정이며,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소개
이상하게 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은 프로듀서 옫쏭이 설립한 레이블로, 디지털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력할 수 있는 행사, 패션 분야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추구한다. 특히 최근 다른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에 도전하고 있다.
LINKSALAD 월간 차트: https://linksalad.net/linksalad/ranking/list/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