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오는 4월 25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본관 지하 1층 송산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힐링 건강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건강강좌는 내원객 및 입원 환자와 시흥 지역에 거주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심장혈관흉부외과 심형태 과장의 ‘하지정맥류’ ▲심장혈관흉부외과 하경준 과장의 ‘다한증’에 대한 원인 및 증상, 예방법 등의 유익한 강의로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 행사로 통기타 공연과 건강강좌 후 김시영 밴드의 콘서트를 통해 바쁜 일상 속 잠시나마 걱정을 내려놓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힐링 건강 콘서트는 하지정맥류와 다한증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접수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화병원 개원 25주년을 맞이해 25일 현장 접수 선착순 18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강승일 병원장은 “이번 강좌를 통해 시화병원 심장혈관흉부외과의 전문 진료 분야인 하지정맥류와 다한증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 시화병원 건강강좌 ‘힐링 건강 콘서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shhosp.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대표 번호 1811-7000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