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축구단 2023년 K3리그 홈 개막전 승리

대전 코레일 FC에 4대2 역전, 첫 승리 기쁨 만끽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3/12 [23:49]
박영규 기사입력  2023/03/12 [23:49]
시흥시민축구단 2023년 K3리그 홈 개막전 승리
대전 코레일 FC에 4대2 역전, 첫 승리 기쁨 만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민축구단이 2023년 홈 첫 경기에서 대전 코레일 FC에 역전 42 승리를 거두며 상쾌한 출발을 시작했다.

지난 11일 정왕동 체육공원에서 ‘2023년 시흥시민축구단 K3리그 홈 개막전이 열렸다.

시흥시민축구단(대표 박상호)은 홈 개막전 본 경기에 앞서 풍성한 장내. 외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며 팬들의 마음 몰이에 나섰다.

  © 주간시흥

이날 경기전 행사에는 시흥시립전통예술단과 초정 가수의 공연. 경품 추천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홈 개막전의 흥겨움을 만끽했다.

이날 개막경기에는 임병택 시장을 비롯해 송미희 시흥시의회의장, 박춘호 도시환경위원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유병욱 시흥산업진흥원장, 임우진 농협 중앙회 시흥시지부장, 정원동 시흥시체육회장 등 지역 내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내빈들은 출전선수들과 인사를 나누며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는가 하면 경품 추첨 등을 통해 즐거운 개막 행사를 시민과 함께했다.

  © 주간시흥

이날 경기는 초반 대전 코레일 FC의 전반 선취득점으로 시작했으나 시흥시민축구단의 동점골에 이어 후반 역전골에 이어 3골을 넣어 1골을 만회한 대전 코레일 FC와의 경기는 42로 압승하며 K3리그 홈 개막전을 첫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